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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META 광고에서 트래픽 광고 전략 설정 꿀팁

비버 킴 2023. 6. 21.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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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래픽 광고 전략을 짜려면 고려해야 할 게 많다.

몇 가지 단계를 통해서 어떤 식으로 운영할지 정의하는 게 좋다.

메타 광고는 전용할 수 있는 부분이 정말 많기 때문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꼭 전문가와 상담하는게 좋다.

 

 목표 정의: 트래픽 광고 캠페인으로 달성하려는 특정 목표를 결정해야 한다. 귀하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것인지, 회원 수가 목적인지 명확한 목표는 캠페인 설정에 기본이다.


 대상 고객 식별: 대상 고객의 인구 통계, 관심사, 행동 및 선호도를 이해하는 것이 그다음이다.. Facebook의 잠재고객 타겟팅 옵션을 사용하여 귀하의 콘텐츠에 참여하고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노출을 하게 할 수 있다.

 

캠페인 설정 선택: 캠페인 예산, 일정 및 최적화 기본 설정을 정의해야 한다. 한국 인구 기준 페이스북 측 추천으로는 트래픽은 50,000원 이상이 머신러닝에 권장된 예산이다. 목표와 예산에 따라 자동 입찰 또는 수동 입찰 전략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광고 게재위치 설정: 광고가 게재될 위치를 선택하는 기능이 있다. 이는  Facebook은 Facebook 뉴스피드, Instagram 피드, Audience Network 및 Messenger를 비롯한 다양한 광고 배치를 제공한다. 목표 및 대상 고객과 일치하는 배치를 선택해야 한다. 


A/B 테스트: 다양한 광고 변형을 실험하여 가장 효과적인 요소를 식별하는 과정은 반드시 필요하다. 다양한 광고 형식, 시각 자료, 카피 변형, CTA 또는 타겟팅 옵션을 테스트해야 한다. A/B 테스트를 통해 전략을 수정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캠페인 성과를 개선할 수 있다.


리타겟팅: 이전에 웹사이트를 방문한 적이 있는 사용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리타겟팅 캠페인을 구현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Facebook의 사용자 지정 대상 기능을 사용하여 리마케팅 ​​목록을 만들고 이 대상에게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여 그들이 돌아와서 원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 방법을 써라

광고 생성이나 전략 수립이 어려울 수 있다.

너무 어렵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길 권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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